샤오미 액션캠, 무서운 샤오미의 행보 어디까지

샤오미 액션캠, 무서운 샤오미의 행보 어디까지

 

샤오미의 보조배터리 다들 한 가지씩은 가지고 있을거라 봅니다.

짝퉁의 나라인 중국이 이제 어느정도, 감을 잡았는지, 샤오미브랜드의 행보는 무섭도록 전진 하고 있습니다. 중국의 애플이라 불리어져도 이상하지 않을정도의, 디자인 그리고 제품의 마감 직관적인 사용법, 심플함. 가격또한 저가형이라 손 쉽게 국내 혹은 값비싼 고가브랜드의 제품을 이용하지 않아도 될 정도로 가격대비 성능이 굉장히 우수한점.

 

체중계, 보조배터리, 스마트액세서리, 미패드, 스마트폰, TV, LED스탠드... 등 여러 품목에서 히트를 치고 있습니다.

 

특히 보조배터리의 성능,디자인,가격은 엄청난 뽐뿌를 일으키며, 파급효과로, 샤오미의 다른 상품까지 검색 하게 만듭니다.

 

 

 

 

 샤오미의 공식홈페이지입니다.

중국냄새가 전혀 나지 않습니다. 마치, 외국사이트에 온듯한, 깔끔함과 인포, 많이 발전 했습니다.

카테고리로 폰, 스마트 디바이스, 미패드, 미TV, 미파워뱅크, 헤드폰 분류되어있습니다.

 

 

 최근에 샤오미 액션캠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GO PRO를 겨냥 한 것 일까요?

샤오미에서 만드는 전기자전거, 쉐그웨이/세그웨이...등 주력 판매 상품 중 잠재시장성이 큰 제품들만을 컨택하여, 소비자들을 끌어 들일려고 합니다. 저또한 고프로나 세그웨이를 샤오미에서 만들어 준다면 구매욕구가 80프로 정도 상승 할 듯 합니다. 누가 마다 하겠습니까, 이 정도의 품질, 가격 소비자로써 만족 하기에는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이제 옛날의 중국이 아닙니다.

 

 

관련기사에 따르면 샤오미는, 한국 총판 "여우미"와 서울에서 기자간담회를 개최, 공식적인 국내 진출을 선언 할 계획이라고합니다. 정확한 장소와 시간은 미정이지만, 샤오미 본사의 고위 임원들이 참석 할 것이라고 알려져 있다고합니다. 아마도 3월달에 공식진출 하지 않을까, 그렇다면 전국적으로 AS서비스 센터가 생길듯 하네요. 샤오미의 광고또한 보며, 이제 중국브랜드가 전세계를 점령하는 날이 될 듯합니다.

삼성과 LG는 이런 저가형 제품들을 찍어내는, 샤오미를 견제 안할리도 없으며, 국내 브랜드와의 경쟁구도도 형성 될 듯 하여, 무섭습니다. 호갱이 될 것인가?, 샤오미의 제품을 구매하여, 윤택한 삶에 기여 할 것인가? 그것이 문제로다.

 

 

 

 

 

 

샤오미 의 액션캠 입니다. 가격대는 3.99위안으로, 한화 6~7 만원대 이며, 액션캠의 강자 소니 고프로에 비해 굉장히 저렴 합니다. 고프로의 저가형 "히어로"와 비교해보겠습니다.

 

 

 

비디오 해상도에 있어서 고프로 저가형인 히어로 모델과 견주어도 별반 다를 버 없습니다. 세세 한 차이가 있지만, 샤오미 위캠이 우위라고 볼 수 겠습니다. 가격차이가 거의 2배 이상 차이나면, 게임은 끝났다고 봅니다.

 

 

 여기서 또 빠질 수 없는 것은, 디자인 입니다. 외형적으로는 HERO4가 완성도가 훨씬 높아 보입니다. 저가형 모델이지만 이정도, 폼을 보여주는 것은 아주 좋습니다, 사진에 보이는 것은 수중카메라의 모습을 보여주는 듯 하네요. 더욱 카메라같으며, 내구성또한 뛰어나 보입니다. 이상입니다. 구매의 판단은 여러분의 몫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