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음원추출 youtube CONVERT, 유튜브 음원을 MP3로

유튜브 음원추출 youtube CONVERT, 유튜브 음원을 MP3로

 

offliberty를 저번에 소개 드리고 이번에는, 유튜브 음원추출 사이트를 소개 드리겠습니다.

http://www.youtube-mp3.org/ 이 주소로 들어가게되면, 유튜브 파일을 convert하여 mp3로 추출이 가능합니다.

보통 저같은 경우 녹음 작업을 하거나, 뉴에이지 음악듣기 용도로 사용합니다.

 

 

 

 방법은 굉장히 간단합니다. 링크에 접속하시면 위와 같은 메인 창이 뜨고, convert video 위쪽 빈칸에 유튜브의 링크(url)을 넣어 주시기만 하면 되겠습니다.

 

 

 

최근 lmfao의 레드푸와 dj 소다가 만났다고합니다. 그래서 인터뷰도 궁금하고, 영어듣기공부가 되지 않을까해서 다운 받아보았습니다.

dj 소다가 레드푸의 음악 new thang 이란 곡을 dj에 활용하여 아시아전역에 레드푸의 음악이 알려지게 되었고, 레드푸는 엄청난 수익을 얻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레드푸가 dj 소다를 만나게 됬다고 합니다.

 

 이처럼 평소 관심있었던 영화, 영어 인터뷰 혹은 영어듣기공부를 할때 효율적인, 동영상을 찾아 공부하기에도 좋습니다. 음원차트순위를 보고 음원자체를 다운 받아 쓰기에는, 조금 양심의 가치가 느껴져 이용하진 않습니다. 저작권이 엄연히 있기에, 양심에 따라 합법적으로 이용 하시기바랍니다. 인터넷 방송 하시는 분들 bgm을 활용하기에도 좋겠습니다. mp3로 따로 다운 받아 놓고 즉시 바로 바로 틀수 있기에, 필요하신 음악 잘 찾아, 이 사이트를 잘 활용 하시기 바랍니다. 요즘에는 동영상을 컨버트하여, 더빙을 하시는 분들도 봤는데. 동영상컨버트도 조금 알아봐야 겠습니다. 여기까지 유튜브 음원추출 사이트 소개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