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랜더 추천 아이허브 블랜더 보틀/쉐이커 BPA프리(환경호르면 검출X) WMF205

블랜더 추천 아이허브 블랜더 보틀/쉐이커 BPA프리(환경호르면 검출X) WMF205

 

아이허브에서 특별할인으로 판매되는 텀블러 / 쉐이커 / 블랜드 소개들 드릴게요.

요즘 헬스장을 다니며 몬스터밀크를 두스푼 담을만한 적절한 용기가 필요해서 구매 하게되었습니다.

가격도 가격은 단도 5900원에 판매되고있으며, 퀄리티있는 밀페용기이며 굉장히 만족합니다.

 

예전에 스타벅스 아이스콜드컵 텀블러 벤티사이즈 포스팅을 했는데, 간간히 커피믹스를 먹기엔 괜찮았지만, 보충제를 담기에는 그리 적합하지 않았습니다. 흔들어주어야 하기 때문이지요.ㅎㅎ

 

 

구성은 메인 사진과 같이, 쉐이커 볼!!! 과 뚜껑 설명서, 본체 이렇게 되있네요.

플라스틱 냄새가 심하거나 하지않고, 새제품 치고 정말 바로 사용 할 만큼 깨끗합니다.

 

 

 

 

 

처음 배송받았을때의 모습입니다. 포장비닐로 포장되어 왔어요. ㅎㅎ 초록색의 용기 아이허브가 큼직하게 박혀있습니다. 참 튼튼하게 생겼죠? 플라스틱도 싸구려틱하지않고, 두꺼우며 유격또한 없습니다.

이정도면 머 외관은 블렌더 치고 아주 훌륭합니다.

 

 

 

 

BPA FREE 인증 마크가 있네요 ㅎㅎ

BPA FREE 란 환경호르몬인 비스페놀A가 검출되지 않은 친환경 블랜드입니다.


BUT!!! 제품을 오래 사용하거나 흠집이 생겼을 때는 유해 물질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전자레인지에 4분 이상 돌리거나 뜨거운물에 소독하는 것은 피해야  해요.(FEAT 네이버)

 

아이허브 직구를 통해 구매 했습니다. 구매 방법은~!!

 

 

 

위링크를 따라하시면 매우쉽게 직구를 하실 수 있습니다.!!!!

 

 

위 이미지는 스타벅스 벤티사이즈 콜드컵 포스팅입니다 클릭클릭!!


모두 건강한 텀블러, 블렌더보틀 사용을 위해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궁금한점은 댓글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