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드름, 뾰루지 완화 즉효과 연고 아크네페어, 페어아크네

여드름, 뾰루지 완화 즉효과 연고 아크네페어, 페어아크네

 

쇼콜라BB 플러스와 세트로 구매한 아크네 페어 리뷰입니다. 아크네 페어는 구혜선 연고라고도 불리며, 국내 연예인들도 사용 하는 제품 이라고 합니다. 페어아크네, 아크네페어라고 불리는 연고입니다.

 

 

 뾰루지가 자주나시거나, 여드름이 심하시면서 자주 붉게 달아오르시는 분들 꼭 한번 사용 해 보시기 바랍니다.

쇼콜라BB를 섭취하면서 근래에 뾰루지나 여드름이 올라온 적이 없습니다. 화농성이나 좁쌀여드름이 얼굴에 올라오긴 했는데, 쇼콜라BB플러스의 효과도 대단합니다 역시 비타민B의 효능일까요? 아니면 헬스장을 다니면서 하루 30분씩 격렬한 운동으로 인한 효과 일까요? 저 또한 궁금합니다. 매일 규칙적인 생활 새벽 3시에 잠에들어 9시에 기상하는 습관의 효과 일지 궁금합니다.

 

 

 

 

 아크네페어 제품 개봉을 하였습니다. 린치만의 경우 일어가 약해서 머라고 적혀 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기억해야 할 것은 한가지 입니다. 뾰루지와 여드름 완화제!!!

 

 

 

 

 

 제품의 디자인 또한 훌륭합니다. 효과 또한, 훌륭합니다. 거의 뾰루지를 완화하는데 있어 10분정도만 투자하면 완화됨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저같은 경우 제품을 받은 즉시 체험 해 보았습니다.

 

 

 

 미간 사이에 뾰루지가 나서, 그 부위에 아크네 페어를 듬뿍 찍어발랐습니다. 적정량 만 사용 하시기 바랍니다. 거의 무색이라 바른뒤에서 발랐다는 느낌은 안들 정도입니다. 약간의 파스의 느낌과 비슷하게 화한 느낌을 느끼실 것 입니다. 효과는 정말 있었습니다.

 

 

 

 

 사진 순서가 이 컷이 바로 위컷이랑 바뀌어야 하는데 지루하실 듯 하여, 체험 컷 부터 보여드렸습니다. 바른 뒤 피부에 흡수가 빠르며 유분기도 거의 없어 외출 시에도 사용해도 무방할 정도입니다. 이점 참고 하시고 구매 결정에 도움 되시기 바랍니다. 내용물은 저렇게 하얀색의 점성이 있는 액체 입니다. 너무 많은양 사용 하시지 마시고 적정량을 사용 하시고 눈과 입가는 피해서 발라주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구매시 의약외품의 유통기한 확인은 필수입니다. 효과 빠른 여드름없애는방법 제가 경험해본 바 아크네 페어가 답인 것 같습니다. 이로써 따로 피부과를 가지않고 피부관리를 집에서 할 수있다는 점. 악성 뾰루지나 여드름이 생겼을 시, 즉 효과를 볼 수있다는 점, 구매 포인트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