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택연 군대소식 2PM활동?

옥택연 군대소식 2PM활동?

 

대한의 남아라면 군대는 가야합니다. 2PM의 멤버 옥택연의 군대소식이 전해 집니다. 옥택연과 그의 몇몇 멤버들이 다모이려면 4~5년정도는 걸리지 않을까라 생각 한다고 합니다. 요즘 이준호? 김준호? 이름은 기억이 안나지만, 김부장이라는 드라마에서 악역을 맡고 있는데 연기력은 쏠쏠합니다. 예전 유튜브에서 2PM의 멤버 김준수가 부른 ㅋㅋㅋㅋ, 눈의꽃을 보고 엄청 웃었었는데, 저는 2PM의 멤버 중 박재범을 제일 좋아합니다.

 

<이미지 출저 : 네이버이미지>

 

옥택연이 군대를 간다고 하니 너무나 멋지다고 생각듭니다.

아마 옥택연의 마지막 작품이 될듯한 ' 시간위의집' 이란 영화가 흥행했으면 좋겠습니다.

검은사제영화를 제작한 감독이 만들었다고 합니다. 이영화 또한 공포일지 정말 기대됩니다. 검은사제를 보고 오줌 지렸던 생각하면, 한국영화가 너무 좋습니다. 퇴마에 관한 이야기일지 모르겠지만, 네이버영화에서는 장르가 미스터리,스릴러라고 나오니 공포는 아닌듯 합니다. 옥택연의 영화변신 기대가됩니다.

 

시간위의 집은 개봉예정일인 4월 5일 부터 4월 9일까지 장정 5일동안을 대구에서~부산까지 팬들과의 만남을 가진다고 합니다.<무대인사>

 

JYP의 멋진 남자 옥택연의 군대소식을 접하며, 군대 다녀온지 이제 예비군 5년차인데, 힘들거라 예상은 하지만 잘 이겨내리라 생각합니다. 파이팅 옥택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