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스 슬립온 체크 머스트 헤브 아이템 사이즈 & 구매팁

반스 슬립온 체크 머스트 헤브 아이템 사이즈 & 구매팁

 

요즘 신발에 욕심이 났는지, 신발이 다 낡아 떨어지기도 전에, 눈이 돌아간다, 나이키 에어포스 올백/ 반스 올드스쿨 / 컨버스 척테일러 1970s / 뉴발란스  내가 주로 신는 신발들이다.

 

슬립온 체크가 너무 귀여워서 구매하려고, 서핑중 무신사 기사를 보았다. 7월 1일부터 가격 인상이 되었다고. 빨리사야겠다 싶어서, 국내 신발최고 멀티샵인 ABC마트 직행 사이즈 없음 퇴짜~  반스 매장 직행 사이즈 있어서 겟!!!

 

 

 

[에어포스 구매후기 ▲ 클릭하시면 바로이동]

 

 

 

 

 

 

반스의 매력은, 저렴한가격과 디자인 인데, 가격에서 이미 땡!!! 어센틱만 구매하면 이제 반스는 졸업 할려고합니다. 가격이 깡패 에요.

 

자 저는 매장에서 정가를 주고 구매하였지만, 여러분들은 무신사 쿠폰!!! 선적립금 활용해서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4만원 초반대로 구매 가능하세요 정가는 56000원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가격이 올라서그런지 질또한 업그레이드 된건 기분탓이겠지요?

 

 

 

 

 

 

이놈 떼깔보소 바둑판이요 체스판이요 말하고 있습니다. 반스에서 가장 잘 나가는 체크 와 어센틱 강력추천

 

 

사이즈 팁을 알려드리자면 5업 이딱 맞습니다 정사이즈가 255라면 260으로 사세요. (남자분)

여자분은 정사이즈로 가시면되겠습니다.

 

 

 

 

 

옆모습의 디테일 입니다. 고무밴드로 신고 벗기 편하게 짱짱함, 반스감성

 

 

 

 

 

 

 

역시나 밑창은 와플모양의 생고무 새신발이라 무지 깨끗하네요 ㅎㅎ

 

옛날에는 반스 싼맛에 샀지만, 이제 거의 6만원돈이에요 ㅠㅠ 모두들 싸게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반스어센틱, 체크, 반스 올드스쿨 빈티지팩 만 구매하고 반스는 졸업 해야겠습니다.~ 아참 반스볼트 라인도 생각좀 해보려고합니다.

 

* 반스 닌텐도 콜라보는 개인적으로 좀 혐이였습니다.

 

이상 린치만의 반스 슬립온리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