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케이스 추천 엘라고 범퍼 케이스 made 샌디에고, 켈리포니아

아이폰 케이스 추천 엘라고 범퍼 케이스 made 샌디에고, 켈리포니아

 

문득 내가 사용하는 아이폰의 수명이 다됬다는 생각이 들었고, 애착은 가지만 아이폰6나 올 하반기에 나올 아이폰5se 로 기기변경을 원했지만, 금전적 사정으로, 핸드폰을 더 오래 써보자는 마음가짐에, 핸드폰 케이스를 바꾸어보았습니다. 몇일동안, 일반적인 케이스보다는 범퍼케이스 알류미늄 범퍼 케이스가 아닌 고무로 된 범퍼케이스를 원해 서치를 했습니다. *알류미늄 케이스 비추, 마감면이 날카로워 핸드폰에 기스가 가며, 떨어트림과 동시에 유격으로, 버려야함 쓰레기임

 

 엘라고라는 미국스러운 브랜드를 알게되어 구매 하게되었습니다. 캘리포니아, 샌디에고 감성

 

 

 

보통 아이폰을 사용하면서 쌩폰은 조금 손에서 미끄럽고, 작기도하여 슬림 젤리케이스나, 멕풀케이스를 사용 하고있었습니다. 음 맥풀케이스는 명불허전 하지만, 투명색을 구매하여, 똥색이될때까지와 늘어남은 방지 할 수가 없었습니다. 결론 케이스는 옷이다.

 

 

 

 

 

일딴 배송왔을때의 구성입니다. 패키지 / 15% 할인쿠폰 / 카탈로그

저기 사진에 나와있는 쿠폰 누군가 사용 하셔도 무방합니다... 실수로 촬영해 버렸네요.

"RN7QULGB8D" ㅎㅎ 사용하세요 선착순은 1명!!!

 

 

 

 

 

 

깔끔한 하얀색과 아이폰 실버를 같이 사용하면 어떨까해서 흰색으로 구매했는대 때가 잘 잘탈거 같아요. 회색부분은 고무입니다.

 

 

흰색에는 흰색을 ㅎㅎ 크기는 좀더 커졌고, 사이드가 라운드 처리되어 그립감도 괜찮습니다.

사진으로 보니 마치 아이폰4 같이 나왔네요.

 

 

 

 

 

 

 

 

 

일딴 전원버튼과 볼륨버튼에 파킹처리되어있어 보호기능도 있습니다. 일딴 싸구려 케이스 살빠에 13000원 주고 퀄리티 쩌는 엘라고 케이스를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