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로토 후속작 보루토 연재 소식 및 정보 린치만의 에니메이션

나로토 후속작 보루토 연재 소식 및 정보 린치만의 에니메이션

 

보루토의 연재소식입니다. 나루토의 마지막화에서, 히나타와 결혼 후 아이 두명을 얻게 되는데요, 그 중 아들인 보루토를 주인공으로 연재가 시작되었습니다.

 

주간소년점프에 의하면, 완결된 닌자만화 나루토의 후속작품 보루토가 공식 만화연재를 결정했다고 합니다.

몇일전에 나완던 점프 카운트다운 중대발표를 통해서 밝혀진 사실이라고 하며, 제작에 참여하는 일물로는 '코다치 우쿄' (페이트 엑스트라 CCC 서브, 퀸즈 블레이드 리벨리온, 기동전사 건담 AGE) 가 담당하고, 만화 그림에는 15년동안 나루토 어시스트를 맡았던 '이케모토 노리오'가 맡는다고 하네요. '키시모토 마사시' 선생은 잠정적으로 휴식기간을 가지기 떄문에 작품 검수만을 맡을 것이라고 합니다.

 

 요약 :  코다치 우쿄 와 나루토의 어시턴트가 나루토의 후속작인 보루토를 이거 가고, 원작자 키시모토 마사시는, 휴식기간에 들어간다고합니다.

 

 

 어릴적 원피스와 나루토는 마치 휴식처와 같은 존재 였습니다. 그 중 나루토는 닌자의 얘기를 다루어 남자의 꿈을 만화로써 경험하게 해주어 인상깊었습니다. 원피스의 연재는 아직 한참 남은듯 보입니다. 그 중 블리치란 만화도 있었지만, 스토리 전개상 손을 대지 않게 되었습니다.

 

 

 

 

 

그림자 분신술과 구미호의 차크라의 주인나루토의 아들, 체술의 최강자 록리의 아들, 의료닌자이며, 괴력의 소유자, 사쿠라와 사스케의 딸로 짐작되는 주인공들이 포스터에 보입니다.

 

보루토는 2016년부터 바로가 아니라, 봄부터 연재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정확한 연재 시기는 알수 없습니다.

 

 

 

 

 

 

연재 전 보루토를 만나 볼수 있는 극장판  "보루토나루토더무비" 입니다. 나루토에서 그 꼬마가 저렇게 자랐습니다. 마치 나루토 1화를 다시 보는듯하네요. 독자 보다 빨리 커버린 나루토 한편으론 부럽습니다. 한 마을의 호카게가 되고 사랑하는 여자와 결혼을 하여 아이까지 낳은 모습 정말 대견스럽습니다. "제작 총지휘 : 키시모토 마사시" 휴식기간을 갖기전, 극장판을 제작하였나 봅니다.

 

 

 

 

 

아버지인 나루토와 애기때의 보루토의 모습입니다. 정말 귀엽습니다. 히나타의 딸은 히나타를 닮았습니다.

양쪽 볼은 나루토의 트레이드마크인 구미호수염, 후속작이 안만들어지면 이상할 듯한 설정입니다.

 

 

 

 시카마루의 아들 부터, 쵸지의 딸, 오른편에 있는 닌자 또한 누군가의 2세인 듯 합니다. 정말 극장판으로도, 앞으로의 보루토의 작화가 기대됩니다. 특히 세월의 흐름에 따라 캐릭터의 외형 변형이라 던지, 눈이 심심하지않는, 비쥬얼을 제공해 주는 작품이라 생각합니다.

 

끝으로, 카카시와 사스케의 역활이 어떻게 나올지 궁금합니다. 카카시 같은 경우 1부작에서 지라이야와 같은 전설의 3대닌자가 됬을까요? 사스케와 나루토의 구도는 어떻게 변했을지 궁급합니다.

 

보루토 연재 소식과 동시에 이타치전의 소식도 들립니다.  이상 린치만의 에니메이션 이였습니다.

'에니메이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원펀맨 지상최강의 남자 사이타마  (0) 2016.03.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