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분실 했을때 위치추적 방법

아이폰 분실 했을때 위치추적 방법

 

 아이폰 분실 위치추적 방법을 알고 있으신분들이 있을지 모르겠네요, 예전에 안드로이드폰을 잃어 버렸을때 구글맵으로 추적해가며 나의 갤럭시s4를 떠나보낸 적이 있었는데 바다한가운데 있더군요. 아이폰을 구매 한후 아이폰을 잃어버렸을때 어떻게 해야 될지 미리 알아보는 방법도 좋을 듯 합니다. 아이폰의 경우 휴대폰 가격 방어가 강력하기 때문에 통신사 약정까지 걸고 구매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분실에 유의 하셔야 합니다. 특히 택시에 두고 내리는 경우가 제일 많을 것 같에요.

아이폰 분실했을때를 대비해 한번 알아보도록 합시다.

 

 

 

아이폰 분실 했을때

 

아이폰을 분실했을경우 휴대폰 내에 어플 중 iphone 찾기라는 앱이 깔려 있을 겁니다 이 앱을 클릭 하시게되면, 로그인을 하라는 창이 뜰것입니다. 이창에 자신의 애플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입력 해 줍니다.

 

그 다음 맨처음 나오는 나침반 모양이 위치를 찾는 다고 확인이 되며, xxxx의 아이폰 화면이 나오면 오른쪽 하단에 위치한 분실모드의 글씨가 보이실 겁니다 이부분을 눌러주세요.

 

 

 

그런다음 창에 나오는 분실모드를 on으로 해주시면 이제 아이폰의 전원이 꺼지거 유심칩이 제거 되어도 위치데이터는 전송 됩니다. 이 부분은 2016년 특허기술로 아직까지 이 서비스가 지원되는지는 알 수 없습니다 하지만 이방법이 가장 보편적인 방법이니 미리 강구 하시기 바랍니다.

 


그외의 방법들

 

 

택시에서 분실 하였다면 카드로 결제 했을시 영수증에 찍힌 신용카드사의 전화를 걸수도 있으며, 택시회사의 전화번호가 찍혀있을 겁니다. 하지만 현금 결제 하셨다면 찾기는 매우 힘들어질 것으로 예상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