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갤럭시 S8 예약날짜 4월 7일 돌입

삼성 갤럭시 S8 예약날짜 4월 7일 돌입

 

삼성전자 출시소식으로 인해 다시한번 기대를 걸어보는 구매자분들이 많으실 걸로 예상됩니다. 안드로이드기기중 삼성전자만큼 빠릿빠릿한 스마트폰은 없을 겁니다. 견주어보면 LG전자의 G6의 돌풍도 거셉니다.

 

 갤럭시노트7의 발매 이후 삼성전자의 신제품소식에 차질이 있을지 불안했는데, 이전 노트7의 과오를 보강해서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기대가 많이 되네요.

 

[이미지 출저 : 삼성전자코리아]

 

하지만 전 아이폰7 유저라서 그렇게 큰 기대는 하지않습니다. 이유는 즉슨 직관적인 IOS는 업데이트를 거듭할 수록 소프트웨어가 가벼워지고 더욱 컴팩트 해진다는 것, 안드로이드는 소프트웨어를 업데이트 할때마다, 무거워지면서, 휴대폰이 많이 버벅되는 현상이 답답했는데... 두번 다시는 안드로이드를 안쓸 것이기 때문에, 안드로이드 기기 사용자들에게는 기쁜 소식 인 것 같습니다.

 

정보통에 따르면, 아마 통상적인 예약판매와 같이 6~7일 동안 진행될것 같고, LG전자 G6 또한 장정8일동안 예약판매를 진행했기에 예상됩니다. G6의 해외발매는 북미지역은 4월 초순에, 유럽은 4월중순에 이어질될 것으로 전망 됩니다. 저가대의 고스펙 중 화웨이의 P10도 화두가 되고있는 시점 중국과 북미에서 미리 선보여야 잠재고객을 선점할 수 있을 듯 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