겐지 오니스킨 얻는법, 15분 투자면 끝

겐지 오니스킨 얻는법, 15분 투자면 끝

 

겐지 스킨중 가장 간지나는 오니 스킨을 얻기 위해서는 6.85GB와 설치시간과 플레이시간까지 20분도의 시간만 투자 하시면 됩니다. 5분설치 플레이 15분.

 

 

최근 2016하반기에 열린 블리즈컨이 끈난뒤, 본격적으로 블리자드는 자사의 게임 업데이트들을 실시 하였습니다. 그 중 오버워치의 이벤트를 공개했는데, 이는 겐지의 오니 스킨을 주는 것 이었습니다.

 

다만 히어로즈 오브 스톰을 해야만 한다는 불편한 현실 입니다. 하지만 오니의 스킨을 얻기 위해서는, 피해갈수 없는 필연 입니다.

 

자! 이제부터 한판당 3분만을 투자하여 겐지의 오니 스킨을 얻는 방법에대해 이야기 하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게임을 실행한뒤, 몇가지 설정을 맞추시기 바랍니다. 같이 플레이할 파티원이 있으면 더더욱 좋고 혼자라도 상관은 없습니다. 그 다음 인공지능 모드로 설정을 맞춘뒤 난이도는 초보/협동전으로 설정하시면 준비는 끝이 납니다.

 

 

또 한 빠른 게임 플레이를 위해서는 실바나스와 해머상사(시즈)가 있어야만 '타락'이란 스킬로, 타워를 마비시킨뒤 편안하게 타워를 파괴 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해머상사의 시즈모드는 타워의 사거리를 피할 수 있는 장점 이 있으므로 매우 빠르게 깰 수 있습니다.

오버워치 겐지의 오니 스킨을 얻기위해서는 팀워크또한 중요합니다. 탑과 미드의 지름길을 실바나스가 먼저 선점하여 차례대로 밀고 가셔도 될듯합니다.

 

본격적으로 15판을 진행하시면, 겐지의 오니스킨은 이미 당신의 주머니안으로 들어올 것입니다.